Mission

한국의 대표적인 마케팅전략기획 전문가양성

교육목표

  1.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성과 건전한 직업관을 갖춘 인재양성
  2. 다양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처리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인재양성
  3.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마케팅전문가 양성
  4. 창의적 사고와 정보화 및 국제화 능력을 갖춘 인재양성

인재양성유형

인재양성유형 마케팅전략기획
주요담당업무 [직업개요]
  • 마케팅관리사무는 기업과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의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케팅 목표 수립과 목표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방안 설계 및 실행을 통하여 반응과 결과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일이다.

[주요직무]
  • 마케팅관리사무원은 시장, 제품, 가격 및 경쟁사 등의 정보를 조사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마케팅 전략에는 제품, 판매촉진, 가격, 유통경로에 대한 전략 등이 포함된다. 이를 위해 국내의 경제동향과 시장정보 및 경쟁사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일을 한다.
  • 이러닝
  • 취업지원센터
  • 도서관
  • 학생생활상담소
  • 기숙사명덕재